기질 검사로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면서
한국암웨이 보령지역 이영실 리더는 심리학 기반의 자기이해와 고객 중심 마케팅 전략을 결합한 ‘심리와 마케팅 MBTI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일 보령시 어울림센터 2층에서 60여명이 참석하여 심리와 마케팅 융합한 교육으로, 정서적 공감과 소비자 통찰력을 바탕으로 다루는 것이 특징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MBTI, 가치사고 진단 등 심리 도구를 통한 자기 이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 ▲공감 기반 리더십 코칭 등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는 자신의 성향에 맞춘 타인과의 관계 구축 방안을 과정을 경험하고 서로가 다름을 이해하며 심리 중요성 학습하게 되었다.
한국암웨이 보령지역 이영실 리더는 평생학습과 교육의 중요성을 위해 “매주 수요일 10시 부터 12시까지 보령시지역자활센터 3층에 강의실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누구나 참여하여 유익한 상식, 정보 마케팅 등 많은 정보를 배우고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제공(한국암웨이 이영실 리더)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 1“15%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9월 1일부터 ‘보령 사랑 상품권’ 판매 시작
- 2제62회 전국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9월 6일 개최
- 3보령시 소상공인연합회, 2025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
- 4보령시민의 따뜻한 마음, 분실 현금 경찰서에 신고
- 5“돌봄이 도시를 밝힌다” 보령시, 장기요양 종사자·시민과 함께 어르신 섬김 실천 행사로 이어져
- 6보랏빛 향연, 2025 서천 맥문동 축제 개막
- 7보령시 퇴직 공직자들은 ‘태극기 선양 캠페인’으로 나라 사랑에 앞장서다
- 8네이버페이,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 결제 시장 공략…‘상하이 유학생 서포터즈’ 활동 본격화
- 9제62회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성료
- 10한국암웨이‘심리와 마케팅 융합한 MBTI’알고 다름을 이해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