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심리와 마케팅 융합한 MBTI’알고 다름을 이해하자

백인자 기자

등록 2025-08-22 16:08

기질 검사로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면서

한국암웨이 보령지역 이영실 리더는 심리학 기반의 자기이해와 고객 중심 마케팅 전략을 결합한 ‘심리와 마케팅 MBTI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일 보령시 어울림센터 2층에서 60여명이 참석하여 심리와 마케팅 융합한 교육으로, 정서적 공감과 소비자 통찰력을 바탕으로 다루는 것이 특징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MBTI, 가치사고 진단 등 심리 도구를 통한 자기 이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 ▲공감 기반 리더십 코칭 등으로 구성되었다. 

 

 참가자는 자신의 성향에 맞춘 타인과의 관계 구축 방안을 과정을 경험하고 서로가 다름을 이해하며 심리 중요성 학습하게 되었다.

 

한국암웨이 보령지역 이영실 리더는 평생학습과 교육의 중요성을 위해 “매주 수요일 10시 부터 12시까지 보령시지역자활센터 3층에 강의실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며 누구나 참여하여 유익한 상식, 정보 마케팅 등 많은 정보를 배우고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제공(한국암웨이 이영실 리더) 

백인자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보령데일리뉴스
등록번호충남, 아 00612
등록일자2025-07-14
오픈일자2025-06-18
발행일자2025-06-18
발행인백광진
편집인백인자
연락처041)936-1105
주소 충남 보령시 남대천로 91 상가동 301호
보령데일리뉴스

보령데일리뉴스 © 보령데일리뉴스 All rights reserved.

보령데일리뉴스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