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보건소와 의사회의 감동적인 협력, 미래 의료환경 개선에 앞장"
보령시의사회 2026 나눔캠페인 참여
보령시의사회(회장 이석재)는 8일 보건소와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560만 원을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종규 보건소장과 이석재 회장을 비롯한 의사회 관계자들이 함께 자리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의 뜻을 모았다.
이석재 회장은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보령시의사회는 보령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의료환경 조성과 지역의 건강 증진을 위해 보건소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종규 보건소장은 “보령시의사회가 보여준 따뜻한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라며, 의사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더욱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된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 및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보건소와 의사회가 공동의 목표 아래 상생하며 펼치는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건강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 1“15%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9월 1일부터 ‘보령 사랑 상품권’ 판매 시작
- 2 지역복지의 현장을 밝히다 — 유공자 표창과 고독사 예방으로 잇는 공동체 강화!!
- 3제62회 전국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9월 6일 개최
- 4보령시 소상공인연합회, 2025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
- 5담닮집, 가족의 사랑과 기억을 담아 충남 건축상 주거 부문 최고 영예
- 6“돌봄이 도시를 밝힌다” 보령시, 장기요양 종사자·시민과 함께 어르신 섬김 실천 행사로 이어져
- 7보령시민의 따뜻한 마음, 분실 현금 경찰서에 신고
- 8보랏빛 향연, 2025 서천 맥문동 축제 개막
- 9제62회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성료
- 10네이버페이,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 결제 시장 공략…‘상하이 유학생 서포터즈’ 활동 본격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