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어린 응원이 정치권에도 따뜻한 변화의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함께 힘내시길 바란다.
장동혁 당 대표를 응원하는 슈룹 시민 단체 릴레이 단식 동참
장동혁 국민의힘 당대표를 응원하는 시민 봉사단체 ‘슈룹’이 오늘부터 릴레이 단식에 들어갔다. 이들은 장 대표의 뜻에 공감하며 공천 뇌물 및 통일교 특검법 수용을 촉구하는 마음을 담아 단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슈룹’ 모임 김현이 회장은 “장 대표께서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특검법 수용을 요청하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정치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위해 국민과 당이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뜻에서 단식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번 릴레이 단식은 강경한 정치 행위라기 보다는 국민의 바람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행동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 다. ‘슈룹’ 모임은 앞으로도 장 대표와 국민의 신뢰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지지와 관심을 이어갈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단식에 참여하는 분들은 무리하지 않도록 건강 관리를 각별히 유의해주시길 바란다. 충분한 휴식과 수분 섭취를 잊지 말고, 개인별로 상태를 잘 살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 1“15%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9월 1일부터 ‘보령 사랑 상품권’ 판매 시작
- 2 지역복지의 현장을 밝히다 — 유공자 표창과 고독사 예방으로 잇는 공동체 강화!!
- 3제62회 전국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9월 6일 개최
- 4담닮집, 가족의 사랑과 기억을 담아 충남 건축상 주거 부문 최고 영예
- 5보령시 소상공인연합회, 2025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
- 6“돌봄이 도시를 밝힌다” 보령시, 장기요양 종사자·시민과 함께 어르신 섬김 실천 행사로 이어져
- 7보령시민의 따뜻한 마음, 분실 현금 경찰서에 신고
- 8보랏빛 향연, 2025 서천 맥문동 축제 개막
- 9네이버페이,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 결제 시장 공략…‘상하이 유학생 서포터즈’ 활동 본격화
- 10제62회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