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완식 체육회장 “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선수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 관심과 응원을”
대천5동체육회 관내 초·중·고 요트부에 사업비 전달
대천5동 체육회( 임완식 회장)는 2026년 1월 5일 대천5동 회의실에서 청파초등학교, 대천서중학교,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등 3개 관내 학교 요트부에 각각 50만 원 상당의 훈련비를 전달하였다. 전해진 지원금은 요트 선수들의 기량 향상과 훈련 여건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것이다.
임 회장은 이번 지원이 지역 스포츠 저변 확대와 선수 역량 강화에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하면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뜻을 밝혔다. 또한 공동체를 든든한 버팀목 같이 받쳐주는 정성용 사무국장은 지역 사회의 스포츠 문화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행정과 소통으로 힘쓰고 있다.
관내 3개 학교 요트부 관계자들은 지원 덕분에 한층 나은 환경에서 대회 준비와 전지훈련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선수들의 사기가 크게 고취되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에 전미선동장은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공동체 결속력을 높이는 데 있어 지역 체육의 역할이 크다고 평가하며, 체육회와 행정이 협력하여 다양한 스포츠 지원 사업을 확대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였다.
임완식 회장은 이번 훈련비 지원을 계기로 지역 스포츠 발전과 선수 육성에 집중함과 동시에, 주민 모두가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계획임을 전했다.
대천5동 체육회의 뜻 깊은 지원으로 지역 사회의 활기찬 체육 활동과 선수들의 꿈 실현에 소중한 밑 받침이 될 전망이다.
대천5동 체육회 후원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 1“15%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9월 1일부터 ‘보령 사랑 상품권’ 판매 시작
- 2 지역복지의 현장을 밝히다 — 유공자 표창과 고독사 예방으로 잇는 공동체 강화!!
- 3제62회 전국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9월 6일 개최
- 4보령시 소상공인연합회, 2025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
- 5담닮집, 가족의 사랑과 기억을 담아 충남 건축상 주거 부문 최고 영예
- 6“돌봄이 도시를 밝힌다” 보령시, 장기요양 종사자·시민과 함께 어르신 섬김 실천 행사로 이어져
- 7보령시민의 따뜻한 마음, 분실 현금 경찰서에 신고
- 8보랏빛 향연, 2025 서천 맥문동 축제 개막
- 9제62회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성료
- 10네이버페이,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 결제 시장 공략…‘상하이 유학생 서포터즈’ 활동 본격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