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학교생활기록부 정책협의회 개최광주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지난 18일 브리브 광주 바이 롯데호텔에서 교육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담당 장학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학년도 학교생활기록부 공동관리위원회 제3차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학교생활기록부 정책의 안정적 추진과 시·도교육청 간 협력 체계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및 관리와 관련한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도 개선 방안과 업무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초·중등 분과별 협의에서는 학교생활기록부 운영 사례를 공유하고, 학생 성장과 발달을 충실히 기록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모색했다.
이정선 교육감은 "학교생활기록부는 학생의 성장 과정을 담아내는 중요한 교육 기록"이라며 "이번 정책협의회가 교육부와 시·도교육청 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학교생활기록부의 신뢰성과 공정성을 높이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광진
기자
많이 본 뉴스
- 1비체팰리스 곤트란쉐리에 입점…7월 17일 오픈 준비 박차
- 2보령 태권도 꿈나무! 전국 소년체전에서 값진 성과!
- 3보령스포츠 클럽 임현빈 선수 국가대표 꿈나무 선발
- 4대전 관음정사, 부처님 오신 날 맞이 지역사회 공양미 나눔 실천
- 5보령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의료·웰스케어 분야 AI 도입 위한 인공지능 세미나 개최
- 6“지역과 함께 성장” 비체팰리스의 진심 담긴 사회공헌
- 7보령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복지 확대 위해 시그니엘 서울과 특별 제휴
- 8SKT 고객센터, '우수콜센터' 14년 연속 선정
- 96월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로 전통시장 활성화 촉진
- 10가스公 노사, 대구 굿윌스토어에서 나눔으로 하나 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