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청·종합체육관에 3대 설치, 시민 접근성 높여 자원순환 문화 확산
페트병 무인회수기
보령시는 시민들의 자원순환 참여 확대와 투명페트병 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공공기관 3곳에 무인회수기 3대를 추가 설치했다고 6월 22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무인회수기는 보령시청 내 2대와 보령종합체육관 실내 1대로, 기존 8대 운영에 따른 이용 실적 증가에 대응해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향상했다.
투명페트병 1개당 10원의 포인트가 적립되며, 누적 포인트가 2000원 이상 시 현금 환전 가능하다. 별도 애플리케이션과 연계 시 탄소중립 포인트도 추가 적립된다.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 1비체팰리스 곤트란쉐리에 입점…7월 17일 오픈 준비 박차
- 2보령 태권도 꿈나무! 전국 소년체전에서 값진 성과!
- 3보령스포츠 클럽 임현빈 선수 국가대표 꿈나무 선발
- 4대전 관음정사, 부처님 오신 날 맞이 지역사회 공양미 나눔 실천
- 5보령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의료·웰스케어 분야 AI 도입 위한 인공지능 세미나 개최
- 6“지역과 함께 성장” 비체팰리스의 진심 담긴 사회공헌
- 7보령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복지 확대 위해 시그니엘 서울과 특별 제휴
- 8SKT 고객센터, '우수콜센터' 14년 연속 선정
- 96월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로 전통시장 활성화 촉진
- 10가스公 노사, 대구 굿윌스토어에서 나눔으로 하나 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