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 협력의 결실, 민선 9기에도 굳건한 동행과 상생 당부”
12년간 시정운영을 마치며 유관기관 순회로 보령시를 당부하다.
지난 24일 김동일 보령시장은 12년간 시정에 함께해온 관내 유관기관 18곳을 직접 방문하는 뜻깊은 행보를 마무리했다. 이 자리에서 김 시장은 공공기관, 병원, 농협, 경찰서, 소방서, 교육청 등 각 분야 파트너에게 그간의 협력과 지원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했다.
그는 “여러 기관들의 헌신과 아낌없는 노력 덕분에 보령이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성을 키울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민선 9기 새 정부에도 변함없이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체계가 유지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방문은 12년간의 시정 동행을 다짐하는 동시에, 보령시의 안정적 미래를 위한 신뢰의 다리를 촘촘히 놓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백인자
기자
많이 본 뉴스
- 1비체팰리스 곤트란쉐리에 입점…7월 17일 오픈 준비 박차
- 2보령 태권도 꿈나무! 전국 소년체전에서 값진 성과!
- 3보령스포츠 클럽 임현빈 선수 국가대표 꿈나무 선발
- 4노동자 복지와 지역관광의 만남… 대노협-비체팰리스 업무협약
- 5대전 관음정사, 부처님 오신 날 맞이 지역사회 공양미 나눔 실천
- 6보령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의료·웰스케어 분야 AI 도입 위한 인공지능 세미나 개최
- 7“지역과 함께 성장” 비체팰리스의 진심 담긴 사회공헌
- 8보령시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복지 확대 위해 시그니엘 서울과 특별 제휴
- 9SKT 고객센터, '우수콜센터' 14년 연속 선정
- 106월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로 전통시장 활성화 촉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