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5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강세일'을 열고, 여름 필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5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강세일'을 열고, 여름 필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5천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강세일'을 열고, 여름 필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여름철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맞아 대표 할인 행사인 ‘강세일’을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2주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디지털, 가전, 패션, 생필품, 키즈, 스포츠·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5천여 곳이 참여하며,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강세일’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대표 할인 행사로, 바캉스, 신학기, 연말 등 주요 쇼핑 시즌마다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지난해 11월 열린 강세일 기간 동안에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0% 성장한 바 있으며, 높은 할인율과 단독 기획 상품, 브랜드 중심 기획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강세일에서는 데이터를 활용한 쇼핑 트렌드 분석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상품 추천이 강화된다. ‘최강어워즈’ 코너에서는 상반기 인기 상품을, ‘키워드 PICK’에서는 계절 트렌드에 맞는 추천 아이템을, ‘최강 브랜드’ 코너에서는 주목할 브랜드의 기획전을 각각 소개한다.
네이버는 이용자가 관심상품으로 등록한 제품 중 이번 행사에 포함된 경우, 해당 상품을 기획전 상단에 노출하고 앱 홈 화면에서도 알림을 제공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인다. 이는 판매자에게는 관심 있는 소비자와의 연결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맞춤형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매일 자정과 오전 10시 두 차례,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및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는 최대 7%의 전용 할인 쿠폰도 별도 지급된다.
주요 참여 브랜드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깃든’의 ‘모스프리 여름 시어서커 홑 이불’이 최대 80% 할인되며, 뷰티 브랜드 ‘닥터 멜락신’의 ‘아이팔트 아이백 크림’은 최대 73% 할인가로 제공된다.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전자’는 ‘셰프스틱 인덕션’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최강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쇼핑라이브 콘텐츠 ‘강세일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이버는 “이용자에게는 더 쉽고 유익한 쇼핑 경험을, 판매자에게는 효율적인 상품 노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강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의 쇼핑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백광진
기자
많이 본 뉴스
- 1“15%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9월 1일부터 ‘보령 사랑 상품권’ 판매 시작
- 2제62회 전국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9월 6일 개최
- 3보령시 소상공인연합회, 2025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
- 4보령시민의 따뜻한 마음, 분실 현금 경찰서에 신고
- 5“돌봄이 도시를 밝힌다” 보령시, 장기요양 종사자·시민과 함께 어르신 섬김 실천 행사로 이어져
- 6보랏빛 향연, 2025 서천 맥문동 축제 개막
- 7보령시 퇴직 공직자들은 ‘태극기 선양 캠페인’으로 나라 사랑에 앞장서다
- 8네이버페이,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 결제 시장 공략…‘상하이 유학생 서포터즈’ 활동 본격화
- 9제62회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성료
- 10한국암웨이‘심리와 마케팅 융합한 MBTI’알고 다름을 이해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