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과일주스 3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 여름 과일 활용한 주스 3종 출시
파스쿠찌, 여름 과일 활용한 주스 3종 출시
신제품은 '프루트 페어링(Fruit Pairing)'을 콘셉트로, 여름철 인기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감까지 살렸다.
붉은 과육의 레드 오렌지와 부드러운 질감의 망고가 어우러진 '레드 오렌지&망고 주스', 달콤한 청포도에 시칠리아 레몬을 더해 청량하고 산뜻한 '청포도&시칠리아 레몬주스', 분홍빛 납작 복숭아를 활용해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인 '납작 복숭아 주스'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부터 31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신제품 과일주스를 구매하면, 2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달의 맛' 쿠폰을 제공한다.
14일부터 20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신제품 과일주스와 디저트 메뉴를 페어링한 세트를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참조)
파스쿠찌 관계자는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파스쿠찌의 과일주스와 함께 활력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백광진
기자
많이 본 뉴스
- 1“15% 할인 혜택, 놓치지 마세요!”…9월 1일부터 ‘보령 사랑 상품권’ 판매 시작
- 2제62회 전국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9월 6일 개최
- 3보령시 소상공인연합회, 2025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
- 4보령시민의 따뜻한 마음, 분실 현금 경찰서에 신고
- 5“돌봄이 도시를 밝힌다” 보령시, 장기요양 종사자·시민과 함께 어르신 섬김 실천 행사로 이어져
- 6보랏빛 향연, 2025 서천 맥문동 축제 개막
- 7보령시 퇴직 공직자들은 ‘태극기 선양 캠페인’으로 나라 사랑에 앞장서다
- 8네이버페이,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 결제 시장 공략…‘상하이 유학생 서포터즈’ 활동 본격화
- 9제62회 나라사랑 스피치대회 보령시 예선 성료
- 10한국암웨이‘심리와 마케팅 융합한 MBTI’알고 다름을 이해하자

